본문 바로가기

News S

[언론보도] CIL 물류그룹 홍호선 회장, 국토부장관 표창 수상



 CIL 물류그룹 홍호선 회장, 국토부장관 표창 수상

 

 

 

CIL 물류그룹은 홍호선 회장이 국토교통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국토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.


홍 회장은 해상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‘CIL 대한국제물류’와 3PL 서비스를 제공하는 ‘세이프인’을 이끌고 있는 수장이다.


홍회장은 지난 1992년 회사 창립 이후 전세계 물류 운송 및 보관 등의 한 길만을 걸어왔다. 특히 25년간 국제물류 및 보관물류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.


CIL 물류그룹 홍호선 회장은 “새로운 도약을 위해 그룹 내-외부의 Rebuilding을 진행하며 숨을 고르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 CIL 물류그룹의 열정을 알아봐준 국토부에 감사드린다”며 “6년 연속 국가기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”고 말했다.


이와 더불어 CIL물류그룹은 오는 2월 파주 적성산업단지에 세계최대규모 최첨단 전자동 시스템의 보관 전문 물류센터인 세이프인 제3물류센터를 준공할 예정이다.


홍 회장은 “세이프인 제3물류센터 완공 시 파주 적성산업단지 일대 지역의 랜드마크로 떠오름과 동시에 물류 보관 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는 기념비적인 물류센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”고 강조했다.


이어 “고객 편의 시스템 개발과 고객자산 안전을 위한 신자재 개발과 더불어 오는 2030년까지 전국 20개의 물류센터를 건립하는 세이프인의 ‘Built 20’ 프로젝트를 위해 올 한해도 파이팅은 계속 될 것”이라는 포부를 밝혔다.


한편 CIL 물류그룹은 주재원 이주 및 유학, 이민 등 해외이사와 해외전시화물 해상운송을 돕는 CIL 대표 사업부 ‘대한국제물류’와 기업 종합물류대행 3PL을 비롯한 개인 이삿짐 보관, 기업문서보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‘세이프인’을 운영하고 있다. 








기사 원문 보기 https://goo.gl/qA6evl